총괄운영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JB벤처스는 충남에서 창업하고 EXIT한 성공창업가와 충청권 최대 규모의 에너지 공급기업인 JB 주식회사가 공동으로 설립하였고 소부장, ICT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성장이 기대되는 스타트업에게 투자합니다.
그래비티벤처스는 인류가 당면한 핵심 문제를 혁신적인 기술로 해결하는 기업과 국내외로 구르고 뛰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대교인베스트먼트는 다양한 업계 경험과 네트워크를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벤처투자 회사입니다. 중점투자분야는 바이오, ICT 및 S/W플랫폼, 교육, 문화콘텐츠 등입니다.
블루포인트는 기술창업 경험자들을 비롯해 산업계, 연구계 출신 구성원들의 노하우와 네트워크 그리고 자체 구축한 발굴 시스템으로 잠재력 있는 혁신가들을 만나며 예비창업부터 Seed, Pre-Series A, Series A 단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초기 투자를 지향하면서 스타트업과 시작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크립톤은 ‘액셀러레이팅’이라는 단어조차 생소하던 2000년부터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엑셀러레이팅을 해왔습니다. 잠재력을 갖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와 상관 없이 발굴합니다. 가능성 있는 기업가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경영자문부터 M&A, IPO까지 모든 성장과정에 함께 합니다. 초기기업부터 중견기업까지 수많은 투자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기 스타트업의 투자와 보육을 주 업으로 하는 액셀러레이터입니다. 주인의식을 가진 경영진이 이끄는 혁신 스타트업에 투자하며, 파트너쉽을 소중히 생각하는 스타트업을 선호합니다.
와이앤아처는 Y는 젊음을 뜻하는 Young, ‘와이’라는 Why에 대한 궁금증을 찾아가는 모험을 이야기하며 Archer는 ‘궁수’를 의미하며 젊음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화살을 날리는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의지와 궁금증에 해답을 던지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NK벤처투자는부울경지역 벤처,스타트업들의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주요 투자 분야인 인공지능, IoT,자율주행,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4차 산업 관련 분야, 소부장 분야 등에 집중 투자할 계획입니다.
2011년에 설립되어 한국, 아시아 등 활동영역을 확장한 사회혁신 전문기관으로 혁신을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투자합니다.
대덕벤처파트너스(DVP)는 [기술사업화 기업 투자 전문 VC] 입니다. 다년간의 실무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초기 스타트업과 함께 합니다. 기술과 연구개발 인력이 풍부한 도시 대전에 뿌리를 두고 세계로 성장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의 듬직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열정을 바치고 있습니다.
열정을 갖고 꿈에 도전하는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기회의 열쇠가 되고, 잠재력과 가능성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함께 도전하고 성장합니다.